LG전자, 11일부터 열린 북미 최대 물류 전시회 ‘모덱스(MODEX)’ 참가
다양한 산업용 로봇과 5G 특화망 기반, 맞춤형 물류 솔루션 제시
자율주행 기반 AI 물류 로봇 ‘LG 클로이 캐리봇’...
독자 주행 기술 ‘Fast-X’ 적용, 복잡한 물류현장서 신속·안정적 물품 이송
스마트팩토리 사업화 적극 추진, 생산∙운영 효율성 높이는 물류로봇 선보여

 LG전자가 최근 美 애틀랜타(Atlanta)에서 열린  ‘모덱스 2024’에 참가해 산업용 로봇 라인업을 선보였다. 물류 로봇 플랫폼 ‘Flex-RPS'는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해 스마트팩토리 내 다양한 작업 환경에 맞춰 임무를 수행한다. 사진은  ‘Flex-RPS'를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LG전자가 최근 美 애틀랜타(Atlanta)에서 열린 ‘모덱스 2024’에 참가해 산업용 로봇 라인업을 선보였다. 물류 로봇 플랫폼 ‘Flex-RPS'는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해 스마트팩토리 내 다양한 작업 환경에 맞춰 임무를 수행한다. 사진은  ‘Flex-RPS'를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LG전자가  美 애틀랜타에서 열린 물류 전시회 ‘모덱스 2024’에서 선보인  ‘LG 클로이 캐리봇’을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LG 클로이 캐리봇’은 자율주행을 기반으로 대량의 물품을 목적지로 운반하는 데 특화된 AI 물류 로봇이다. 
LG전자가  美 애틀랜타에서 열린 물류 전시회 ‘모덱스 2024’에서 선보인  ‘LG 클로이 캐리봇’을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LG 클로이 캐리봇’은 자율주행을 기반으로 대량의 물품을 목적지로 운반하는 데 특화된 AI 물류 로봇이다. 
 LG전자가 美 애틀랜타에서 열린 물류 전시회 ‘모덱스 2024’에서 선보인 산업용 로봇 ‘저상형 AMR’을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저상형 AMR’은 최대 500kg의 중량을 적재해 목적지까지 스스로 이동하는 자율주행 운송로봇이다. 
 LG전자가 美 애틀랜타에서 열린 물류 전시회 ‘모덱스 2024’에서 선보인 산업용 로봇 ‘저상형 AMR’을 LG전자 직원이 시연하는 모습. ‘저상형 AMR’은 최대 500kg의 중량을 적재해 목적지까지 스스로 이동하는 자율주행 운송로봇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