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中企의, 中企에 의한, 中企를 위한 희망의 메신저

‘중소기업투데이’

세계 경제지형은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빅데이터, 생명공학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금 한국경제는 소득불평등, 빈부격차, 실업난 등에서부터 신뢰, 정의, 네트워크 등 사회적 자본까지 무너지면서 공정은 사라지고 불법과 탈법이 난무하는 왜곡된 시장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의 도래로 대기업과 중견기업,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물론 720만 해외동포까지 아우르는 한국형 지속가능한 경제발전모델을 만드는 일이 시급합니다.

중소기업투데이는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통해 공정하고 정의로운 기업문화풍토 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중소기업투데이는 중소기업의, 중소기업에 의한, 중소기업을 위한 기업 생태계 구축을 캐치프레이즈로 새로운 언론문화의 지평을 열 겠습니다.

중소기업투데이는 기업경영의 생존전략인 CSR경영, 공유경제 및 사회적 경제, 협동조합, 소상공인, 중견중소기업, 한민족네트워크 등 차별화된 지면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정보와 냉철한 분석 기사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중소기업투데이는 어떤 환경에서도 독자들의 알 권리를 채워 줄 수 있고 독자와 호흡할 수 있는 미디어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면 중소기업투데이와 함께 모바일과 SNS라는 새로운 흐름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독자들의 참여 공간도 더욱 확장해 독자와의 소통을 넓혀 나갈 것입니다.

중소기업투데이가 펼쳐가는 세상은 혼자서는 만들 수 없습니다. 독자와의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소기업투데이 발행인 박철의   박철의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