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광화문글판이 여름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문안은 안희연 시인의 詩 '여름 언덕에서 배운 것'에서 옮겨 왔다. 여름 언덕을 오르는 것처럼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어떤 시간은 반으로 접힌다 펼쳐보면 다른 풍경이 되어 있다 [포토뉴스] 교보 광화문글판 '봄마중' 키워드 #교보생명 중소기업투데이 news@sbiztoday.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주요기사 기업의 미래? 중간관리자가 ‘키(Key)' 수출기업 ‘명줄’ 달린 RE100, 국내기업 “소 닭보듯” 中企에도 많이 보급 ‘VPN’, ‘보안 취약점’ 많아 ‘가정의달’ 5월, 전국서 할인팡팡 ‘2024 동행축제’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 ‘환경에너지협동조합’으로 명칭변경 추진 현대차‧기아, 원‧하청 ‘상생협력’에 120억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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