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입점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알리바바 입점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지커머스, 24·27일 무료 세미나 개최
지앤지커머스가 진행한 세미나 모습.
지앤지커머스가 진행한 세미나 모습.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중소기업이 아마존, 알리바바 등 글로벌 e커머스에 입점하는 것이 말처럼 쉽지가 않다. 이에 오픈마켓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가 알리바바 입점을 원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키로 해 화제다.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는 오는 24일과 27일 해외 판매를 위한 ‘알리바바 닷컴 가입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알리바바 무료 회원들이 알기 어려웠던 알리바바 활용법 및 해외 무역 상식에 대해 보다 쉽고 자세하게 안내될 예정이다.

특히, 알리바바 내 상품 등록법은 물론 무료 회원과 유료 회원 차이, 지앤지커머스 활용법 등 해외 판매에 관심이 많은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알고 있어야 할 꼭 필요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알리바바 파트너십 총괄 담당 손예은 책임은 “국내 많은 업체들이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해외 바이어를 수없이 발굴하고 있다”면서 “해외 전시회에 한번 다녀오는 비용이 만만찮은데, 이를 절약할 수 있어 필요한 분들이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세미나는 10월에도 매주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다면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campus.domeggook.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지앤지커머스는 지난 2017년부터 알리바바와 정식 파트너십을 맺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