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이미지 및 콘텐츠 강화
인터넷 홈페이지 오픈 1주년 행사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사무용 가구 전문업체인 (주)코아스(대표 노재근)는 27일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인 ‘위드(WITH)’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진단과 분석으로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프로세스다. 위드 홈페이지는 지난해 1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약 9000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하는 등 주목을 끌고있다.

코아스측은 홈페이지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미지 중심의 화면 배치로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으며, 자사 컨설팅 사례 등 콘텐츠도 한층 보강했다.

특히 16가지 업무 스타일에 맞춘 공간디자인 뿐아니라 사무 환경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공해 고객들이 다양한 측면에서 홈페이지를 활용토록했다. 또한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코아스샵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채널을 연계해 제품 구매와 각종 트렌드 정보도 손쉽게 이용하게 했다.

코아스는 이 외에도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페이지도 함께 운영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고, 가이드북 등 필요한 자료를 신청해 받아볼 수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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