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근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김형근 사장
김형근 사장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가스산업 발전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공사는 공사내부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청산과 혁신 작업에 전 임직원이 하나돼 혼신의 노력을 경주해 왔고, 그 결과 인사채용 제도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수립하는 등 새롭게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정부경영평가에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고 역대 최대 규모의 정부예산과 정원을 확보한 것은 물론, 동반성장과 안전기술 분야에서 대통령 단체표창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올해도 우리공사는 지난해의 혁신과 성과를 디딤돌 삼아 가스안전 확보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미래를 이끌 가스안전 기술개발에 집중해 오는 2025년까지 가스안전 유망기술 21개를 확보하고, 도서지역 가스시설 점검 및 개선, 서민층 시설개선, 타이머콕 보급 등을 통한 가스안전망 구축으로 가스사고 예방과 감소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입니다. 전 임직원도 이러한 목표에 발맞춰 자신의 맡은 바 소임 완수에 더욱 충실할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산업계 종사자 여러분들이 일상에서 수행하는 일 하나하나가 국민의 안전과 직결 되는 만큼, 모두 사명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