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수상

2017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 최고 브랜드 부문으로 선정된 동화세상에듀코 김광섭 상무(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17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 최고 브랜드 부문으로 선정된 동화세상에듀코 김광섭 상무(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화세상에듀코가 지난달 28일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한국소비자협회, 대한민국국회 정무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상상코칭’으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이 수상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은 올 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부문이다. 상상코칭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올바른 자아 정체성과 목표 의식을 찾고 스스로 공부하는 열정과 능력을 키워 주는 교육 시스템이다. 또한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코칭 자격을 획득한 전문 코치들의 코칭 기법을 통해 개인적인 잠재력 개발 및 학습 관리를 해 주고, 적합한 학습 방법으로 학습 습관을 발전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동화세상에듀코 김광섭 상무는 “해가 갈수록 더 좋은 브랜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상코칭은 올해 초 자기주도학습을 실시간으로 점검할 수 있는 ‘상상코칭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1995년 ‘에디코’를 창립해 유아교육사업으로 시작하여 초·중등 방문교육시스템을 도입했다. 2000년 ‘동화세상에듀코’로 기업명을 변경하여 전화 영어, 인터넷 교육 서비스 등 교육 사업을 확장했다. 2016년 매출 1300억원대를 기록하고 ‘진솔한 교육으로 직원과 고객의 가능성을 서로 높인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직원의 자기 개발을 위한 10대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인재 양성 부문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