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완도 전복 ▲생생 삼계탕 ▲가마솥 갈비탕 3개 상품 편성...
3일 ▲홍삼정 올데이수 ▲반건조 민어 ▲마늘 훈제오리 ▲한우사골 도가니탕 4개 상품 판매

[중소기업투데이] 

공영홈쇼핑이 13일 판매하게 될 반건조 민어.
공영홈쇼핑이 13일 판매하게 될 반건조 민어.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본격적인 삼복 무더위를 앞두고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진 우수 보양 먹거리 특판전을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17일 초복을 앞두고 12~13일 이틀간 100% 국내 먹거리로 만든 보양식 특집전 ’더 건강한 보양대전’을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12일에는 완도 전복 생생 삼계탕 가마솥 갈비탕 3개 상품을 편성하는 데 이어 13일에는 홍삼정 올데이수 반건조 민어 마늘 훈제오리 한우사골 도가니탕 4개 상품을 판매한다. 

12일 판매분 생생 삼계탕은 국내산 생닭에 금산 인삼, 경산 대추, 정선 황기, 정선 녹두, 음성 찹쌀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먹거리로 꾸며졌다. 13일에 판매하는 반건조 민어는 남해 연안에서 잡은 국내 자연산 민어를 냉풍 건조했다.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1미씩 개별 진공 포장했다. 마늘 훈제오리는 특집전에 맞춰 기획한 상품으로 훈연과 직화 두차례 구이 과정을 거쳐 잡내와 기름기를 제거했다.

공영홈쇼핑은 “삼복더위를 우리 먹거리로 이겨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믿을 수 있는 우리 먹거리 소비가 촉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