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 베스트 신상품 시상식 등
협력사와 소통의 場, 2008년부터 진행

NS홈쇼핑 동반성장프로그램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이 12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2일 열렸다. 
NS홈쇼핑 동반성장프로그램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이 12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2일 열렸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지난 22일 위례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2008년부터 시행해온 협력사 동반성장 상생 프로그램으로, 행사에는 73곳 파트너사 대표와 NS홈쇼핑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찬을 시작으로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인문학 강연, 파트너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파트너사와 협력상품을 만들어 내 시상식에서는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의 ㈜해청정, ‘이경제흑염소진액’의 ‘주식회사행복을 파는 사람들’, ‘밀레골프 의류’의 ‘윌패션 주식회사’, ‘쿡셀 블랙큐브 프라이팬’의 ‘주식회사 블랙큐브’가 선정되어 4개 상품의 기업이 2023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신상품상은 ‘AGK오토 슬라이서’의 ‘㈜반디’, ‘오로와 창문 로봇 청소기’의 ‘㈜더스타일컴퍼니’, ‘오쿠 아침엔 두유제조기’의 ‘㈜오쿠’가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일과 가정의 밸런스 경영’을 주제로 한국가정경영연구소 강학중 소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서 파트너사들이 N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상생프로그램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NS상생활동 결과 및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NS홈쇼핑 ‘고객가치 창출 및 전달’의 핵심은 ‘파트너사와의 상생’ ”이라며,”NS홈쇼핑과 함께 동반성장의 길을 걸어 주신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2024년 더 나은 상생과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은 항상 열린 마음으로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내용(원본) 입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