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사·혼수·신학기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 공략
인테리어공사 계약 고객에 최대 15% 할인 혜택

코리아빌드위크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 [LX하우시스]
코리아빌드위크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 [LX하우시스]

[중소기업투데이 노철중 기자] LX하우시스가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이사·혼수· 신학기 맞이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바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공간 및 20여 개 상담부스로 구성한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최근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 ▲대리석 룩(Look) ‘에디톤’ 시리즈 바닥재 ▲주방가구 ‘셀렉션 5’ 등 LX하우시스 인기 제품들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주방·침실 공간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또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도 고급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 관련 건축주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하며 1대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고객들은 모델하우스 공간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는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할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방용품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봄 시즌은 이사, 혼수, 신학기가 맞물려 연중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가 가장 많이 몰리는 성수기로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