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뷰티플레이 홍대'에 콜라보 부스 오픈
... 뷰티 협력사 상품 체험 및 홍보 공간
'뷰티플레이 명동'이어 '뷰티플레이 홍대'에도 개소

 

NS홈쇼핑이 31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체험 홍보부스를 오픈했다. NS홈쇼핑의 대표 뷰티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왼쪽부터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NS홈쇼핑이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에 맞춰 뷰티 협력사 브랜드 체험홍보 공간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2022년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어 ‘뷰티플레이 홍대’가 이날 문을 열었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한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콜라보 전시공간을 ‘뷰티플레이 홍대’에 오픈했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얻은 우수한 협업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의 협업을 이어가게 됐으며, 중소 화장품 기업의 우수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 하는 등 K-뷰티 산업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곳엔 ‘향기의미술관 명화향수’, ‘엘렌실라’, ‘메즈클라’, ’제이준’, ’아크로패스 패치’ 등 NS홈쇼핑의 품질관리력으로 함께 성장해온 뷰티 중소기업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들이 전시된다. 브랜드 상품들은 1~2월 ‘뷰티플레이 홍대’의 ‘NS홈쇼핑 콜라보 홍보전시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NS몰과 앱을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외에도 수원시 등 지자체, KOTRA, 문화체육관광부와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 협력사의 판로개척 지원에 앞장서 왔다.  인도네시아 뷰티 상설홍보관 운영,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참여, 해외박람회 부스 운영 등 중소기업 협력사의 실질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상생협력프로그램을 꾸준히 실행해왔다. 실례로 ㈜태영(엘렌실라)은 인도네시아 기업 PT 메르디스인터내셔널과 20만 달러 이상의 수출계약 성과를 얻어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