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점검 및 경영진과 미래 성장방향 논의
MZ세대 겨냥 첫 ‘스타필드 2.0’...신세계 오프라인 유통역량·노하우 결집

15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새해 첫 현장 경영에 나섰다.
15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15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새해 첫 현장 경영에 나섰다.

정용진 부회장은 마감공사가 한창인 스타필드 수원 현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고객 맞이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신세계프라퍼티의 미래성장 방향을 비롯해 올해 경영전략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 부회장이 새해 첫 현장 경영 행선지로 스타필드 수원을 찾은 것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과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경영 기조에 따른 것이라고 신세계측은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기존의 가족 중심의 1세대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한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최초의 공간으로, 신세계그룹의 오프라인 유통 역량과 노하우가 결집된 공간이다.

정 부회장은 “스타필드 수원이 타겟 고객층으로 삼는 MZ 세대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이 더욱 친숙한 세대”라면서 “이들에게 그동안 한 번도 체험해보지 못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를 선사함으로써 스타필드 수원이 ‘다섯 번째 스타필드’가 아닌 첫 번째 ‘스타필드 2.0’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