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中企에 로고디자인 지원
NH농협銀, 中企에 로고디자인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기업고객 3개사 선정, 로고제작
15일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주)스카이인슈판넬에서 김봉국 대표(왼쪽)와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최순체 부장이 '우수 기업고객 로고 디자인지원'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5일 충남 논산에 위치한 (주)스카이인슈판넬에서 김봉국 대표(왼쪽)와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최순체 부장이 '우수 기업고객 로고 디자인지원'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조민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맞아 우수 중소기업에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업의 로고 디자인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하나로기업고객 중 3개사를 선정해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생산제품의 특징을 반영한 기업의 로고를 지원했다.

이번 이벤트는 우수 거래 중소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디자인 전문인력을 보유한 마케팅지원부와 기업고객 담당부서인 기업고객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로고 디자인 지원을 받은 판넬 전문제작회사 ㈜스카이인슈판넬의 김봉국 대표는“농협은행에서 기업이 필요한 부분을 먼저 찾아내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제안한 로고 디자인도 매우 만족스러워 상표등록을 통해 영구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최순체 마케팅지원부장은“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감동을 실천함으로써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