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투데이 정수남 기자] 여행박사가 자체 제작한 홈쇼핑 방송인 ‘오늘만 쏜데이’를 선보이고, 22일 17시 카카오톡과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본 규슈 여행상품을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20일 여행박사에 따르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며 20일 이같이 밝혔다.

오늘만 쏜데이는 여행박사가 자체 제작한 홈쇼핑 형식의 생방송으로, 1시간 동안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해 일반 홈쇼핑 방송처럼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벳부, 유후인, 쿠로가와 등 북규슈의 3대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본 규슈 2박 3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는 4월 11, 17, 18, 23, 24일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으로 생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최저 3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 예약은 라이브 방송 중 여행박사 카카오톡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담당자가 직접 상담을 돕는다. 여행박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방송 전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여행박사’를 검색한 뒤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서장은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여행박사가 자체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채널에 대한 새로운 시도로 생방송을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세한 상품 정보와 함께 할인 혜택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행박사의 오늘만 쏜데이는 매번 다른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게릴라 이벤트 방송으로, 방송 당일 여행박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알림 메시지로 안내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