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은 29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연결과 개인화 기반의 고객경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No.1 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했다. 이에 더해 윤 회장은 “‘모빌리티’나 ‘디지털 자산’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신사업 진출 확대로 금융서비스와 결합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말했다.윤 회장은 이날 오전 여의도본점 신관에서 열린 창립 14주년 기념식에서 ‘고객경험 혁신’, ‘사회적 가치창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방향성으로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