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한국소비자원이 기업 및 관련 품목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제공하는 ‘기업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을 오픈한다.소비자원은 SNS, 블로그, 커뮤니티, 뉴스 등에서 수집된 소셜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상담, 피해구제, 분쟁조정, 위해정보 등 연간 약 80만 건의 소비자 빅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 ‘기업성장응답센터 누리집(https://www.kca.go.kr/bizinfo/)’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업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에는 기업의 규제 및 애로사항을 접수하는 ‘기업민원신고센터’와 유사·동종기업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