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기획' 디자인가구 론칭
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기획' 디자인가구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닷'의 '트로사 화장대' 선봬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 특별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디자인가구 '두닷'의 '트로사 화장대'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 특별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디자인가구 '두닷'의 '트로사 화장대'
공영쇼핑 5주년 스페셜에디션 로고

[중소기업투데이 신미경 기자] 올해로 개국 5주년을 맞은 공영쇼핑이 개국 기념 특별기획상품으로 가구브랜드 ‘두닷’의 ‘트로사 화장대’를 론칭한다.

공영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디자이너 가구로 2년간 협업 끝에 탄생했다. 방송시간은 오는 19일 오후 11시45분이다.

'두닷'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설립한 가구 브랜드로, 국내 처음으로 조립식 가구를 선보여 '한국의 이케아'로 불린다. 좋은 디자인, 단단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 철학을 내세워 젊은층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갖췄으며 두닷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했다. 원목 다리와 천연 소가죽 손잡이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거울이 포함된 구성으로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이번 특별기획 상품 출시를 기념해 두닷의 대표 상품인 '콰트로 데스크'도 특가(12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공영쇼핑은 오는 30일에는 개국 5주년 스페셜 에디션 7탄으로 '숨화장지' 세트를 선보인다. 롤당 33m 길이로, 키친타올과 미용티슈를 포함한 구성이 3만2900원이다. '숨화장지'는 지난해 론칭후 20억 판매 돌파, 5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공영쇼핑은 올 한해 개국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특별기획으로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