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 S' 출시···인텔 최신 칩셋 탑재
삼성전자 '갤럭시 북 S' 출시···인텔 최신 칩셋 탑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3일 국내 공식 출시
삼성 '갤럭시 북S' 머큐리 그레이
삼성 '갤럭시 북S' 머큐리 그레이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삼성전자가 모바일과 PC의 장점을 완벽하게 결합한 ‘갤럭시 북 S(Galaxy Book S)’를 7월3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 북 S’는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통신이 가능한 LTE 이동통신, 강력한 성능의 인텔 최신 ‘Intel® Core™ processor with Intel® Hybrid Technology’,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및 각종 웹사이트와의 완벽한 호환성, 초슬림·초경량 프리미엄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한층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효율적인 전력 사용을 제공하는 Intel® Core™ PC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제품의 커버를 오픈함과 동시에 바로 켜지는 초고속 반응 속도를 갖췄으며, 터치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사용성이 편리하다.

하루종일 충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별도 어댑터 없이 USB-C®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할 수 있다.

슬림한 두께(11.8mm)와 가벼운 무게(950g)로 휴대성도 극대화했다. 고급스런 알루미늄 소재의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113만원부터 146만5000원까지다.

'갤럭시 북 S' 공식 출시에 앞서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사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북 S'를 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삼성 정품 멀티포트 어댑터와 고급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갤럭시 북 S'를 포함한 삼성전자 PC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등 입시 콘텐츠·IT·어학 등 800여개 교육 콘텐츠를 내년 3월31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닷컴 무료 수강 혜택과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