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와 협업
11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중소기업투데이 신미경 기자]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와 손잡고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는 구찌·보테가베네타·펜디·프라다 등 총 200여개 브랜드를 회원사로 둔 비영리단체로,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를 주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에는 라르디니·액트넘버원·꼬떼·에딧마르셀·드로메·아이스버그 등 11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이들 브랜드의 2020년 S/S(봄·여름)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젊고 스포티한 감성의 글로벌 브랜드 '아이스버그'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가수 '청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한정판 티셔츠(18만8000원)'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최대 10만원)를 제공하고, 15일에는 KB국민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7% 할인 혜택도 준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3개 점포에선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팝업스토어도 연다. 팝업 행사는 압구정본점(26일~7월2일)을 시작으로, 목동점(7월3~9일)·무역센터점(7월10~16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키워드
#현대백화점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