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104세대…교통·교육·환경·생활편의 인프라 풍부
태양광으로 관리비 저감 탁월… “실수요자와 투자자 문의쇄도”

[중소기업투데이 정수남 기자] 중견 시행사 알비디케이(RBDK)가 김포 운양역 인근에 라피아노Ⅱ 견본주택을 16일 공개한다.

알비디케이는 최근 실수요자들이 비싼 아파트 대신 빌라와 타운하우스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감안해 라피아노Ⅱ를 계획하게 됐다며 13일 이같이 밝혔다.

단지형 단독주택인 라피아노Ⅱ는 아파트처럼 다수의 세대가 모여 하나의 단지를 형성하고 있어, 이웃과 소통할 수 있고, 관리비, 방범, 사후관리, 생활인프라, 도심 접근성 등이 모두 우수하다.

라피아노Ⅱ는 김포한강신도시 IC와 접해있으며,  장기IC와는 2㎞ 거리에 자리해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를 통해 서울과 경기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라피아노Ⅱ는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과 1.5㎞ 정도 떨어져 있어 서울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을 19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김포에서 9호선을 이용하면 서울 여의도와 강남 등 진입이 수월하다.

아울러 인근에는 하늘빛초등학교, 청수초등학교, 하늘빛중학교, 김포제일고등하교 등 교육 인프라가  풍부하고,  운양동 주민센터, 현대센트럴스퀘어와 CGV 등이 근접해 있다.

라피아노Ⅱ가 입지한  운양동에는 한신더테라드, 자이더빌리지, 푸르지오아파트, e편한세상, 레미안아파트, 유보라아파트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해 투자 가치 역시 탁월하다.

라피아노Ⅱ는 쾌적한 생활 환경도 기본으로 지녔다. 단지 인근에 모담공원과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계양천 수변공원이 각각 자리하고 있는 것이다.

라피아노Ⅱ는 전용면적 84㎡, 104세대 규모로 들어서며, 단지 내에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태양광 에너지 사용으로 관리비를 줄일 수 있다. 라피아노Ⅱ 견본주택은 운양동 1306-7번지에서 문을 열고, 방문과 상담은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알비디케이 관계자는 “라피아노Ⅱ는 최근 들어 단지형 단독 주택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마련한 알비디케이의 야심작”이라며 “단지는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 인프라 등일 풍부해 실수요자와 투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