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이오티 방문, 가스용품제조시설 현장점검

한국가스안전공사 김종범 사장 직무대행(가운데)이 가스용품제조업소체인 한국아이오티를 방문, 정돈영 사장(오른쪽)으로부터 가스용품 제조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종범 사장 직무대행(가운데)이 고영규 경기지역본부장(왼쪽)과 함께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가스용품제조업소체인 한국아이오티를 방문, 정돈영 사장(오른쪽)으로부터 가스용품 제조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김종범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22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한국아이티오(주)를 방문, 가스제품 제조시설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했다.

이날 김종범 사장 직무대행은 LPG저장탱크, 압력조정기 등 특정설비 및 가스용품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제품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업계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종범 직무대행은 “특정설비 등 가스용품의 품질은 사용자 안전과 직결되는 사안인 만큼 평소 철저한 품질관리와 제품 안전성 확보를 통해 가스사고 예방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종범 사장직무대행은 이날 현장 안전점검에 앞서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지역본부를 찾아 경기권역 본부 및 지사별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