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세미나 개최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가 인플루언서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가 인플루언서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인플루언서 산업군의 성장과 함께 이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가 예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SNS 활용법 및 노하우 전수에 나섰다.

국내 B2B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의 교육기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가 인플루언서 양성 교육을 본격화한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는 ‘[2시간 만에 유튜브 완벽 마스터] 유튜브 1억뷰 길만 걷자! 초고속 입문반’ 과정을 개설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첫 선을 보이는 이번 유튜브 크리에이터 세미나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의 100만 조회수의 비밀 ▲인플루언서의 홍보 효과 ▲유튜브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기본 과정 등 예비 인플루언서가 궁금해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유튜브 마케팅 교육과정을 비롯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의 SNS 마케팅 과정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하병록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수석은 “인플루언서 산업군이 커지면서 이들의 역할도 중요해지고 있지만,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이에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에서 맞춤형 강좌를 개설해 다양한 정보 제공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과정의 신청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campus.domeggook.com/offline/view/no/801?referrer=L29mZmxpbmUvbGlzd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