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픽업과 호텔숙박 연계 상품 출시예정

지난 8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최성훈 ㈜위너네트웍스 대표(우측)와 한규재 ㈜티아이모바일 대표(좌측).
지난 8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최성훈 ㈜위너네트웍스 대표(우측)와 한규재 ㈜티아이모바일 대표(좌측).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전국의 특급·프리미엄급 호텔 숙박이용권을 판매하는 호텔 비즈니스 전문기업 위너네트웍스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티아이모바일이 손을 잡고 공항픽업에서부터 호텔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위너네트웍스(대표 최성훈)는 지난 8일 ㈜티아이모바일(대표 최병욱, 한규재)과 ‘프리미엄 공항픽업 및 호텔숙박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호텔과 공항을 연계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너네트웍스는 공항픽업 서비스 이용객들에게 제휴호텔의 숙박 정보를 제공하고 숙박 이용권을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티아이모바일은 공항픽업 서비스 이용권의 제휴사용처로 국내 유명 호텔들을 확보하게 됨으로써 공항픽업부터 호텔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성훈 ㈜위너네트웍스 대표는 “올해는 특급호텔 프리미엄 뷔페 이용권 및 조식 이용권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향후 양사 간의 업무제휴 범위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너네트웍스는 신라스테이(전국 11개 지점),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 등의 특급‧프리미엄급 호텔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숙박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