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새해되시길

박승우 회장
박승우 회장

2020년 새해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지난 한해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경영환경개선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가스설비공사 분리발주 확대를 비롯해 관계 법령의 제도개선, 적정공사비 수주, 도시가스사의 불공정·부당 행위 근절 등 현안 사항과 애로사항들을 해결하려 많은 노력을 경주해 왔습니다.

또한 2015년부터 5년여간 홀몸노인 등 사회 취약계층 2300여 세대를 대상으로 노후 가스보일러 교체, 가스타이머 콕 무료보급 설치, 노후 가스사용시설 개선, 가스레인지 교체 등의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사회 취약계층 101세대의 가스보일러, 가스레인지 교체와 가스시설 현대화 작업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가스사고 예방에 이바지했습니다.

특히,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제도권 밖 어려운 처지의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의회는 다양한 서민안전 지원사업을 통해 국민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가스사용에 역점을 둘 계획입니다. 회원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올 한해는 무엇보다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선 회원 여러분의 단합힘과 협력이 절실합니다. 가스시설시공업 협의회가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자발적 동참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저가수주와 과당경쟁을 자제하고 보다 내실 있는 경영체제 구축에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전국 각지 열악한 건설현장에서 성실시공에 전념하고 계시는 가스시공업계 근로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 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