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국가고객만족도(NCSI) 3년 연속 1위
신한銀, 국가고객만족도(NCSI) 3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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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은행부문 1위 수상
디지털 혁신,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등 인정
신한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한은행 진옥동 행장(왼쪽)이 한국생산성본부 노규성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한은행 진옥동 행장(왼쪽)이 한국생산성본부 노규성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신한은행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0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소비자 보호 제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성공 지원 플랫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월 창립기념식에서 조용병 회장이 고객 신뢰와 인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등 고객만족 및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대표적인 고객지수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공신력을 인정받아 널리 활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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