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천리 유재권 이은백 부사장, 사장 승진 발령
대대적 조직개편·임원인사, 책임경영·효율화 방점

왼쪽부터 (주)삼천리 대표이사 유재권 사장, 미주본부장 이은백 사장, (주)삼천리ENG 대표이사 손원현 사장, 삼천리자산운용(주) 대표이사 이재균 사장
왼쪽부터 (주)삼천리 대표이사 유재권 사장, 미주본부장 이은백 사장, (주)삼천리ENG 대표이사 손원현 사장, 삼천리자산운용(주) 대표이사 이재균 사장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삼천리그룹이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통해 미래성장을 위한 진용을 새롭게 갖췄다. 미래사업본부를 신설하는 한편 주요 임원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자율적인 책임경영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삼천리그룹은 5일 미래사업본부를 신설하는 등 그룹의 조직을 대폭 개편하고 주요 임원에 대한 보직인사를 단행했다. ㈜삼천리 유재권 대표이사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이은백 부사장을 미주본부 사장으로, 손원현 부사장을 삼천리ENG 대표이사 사장으로, 이재균 삼천리자산운용 대표이사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특히 이은백 사장의 승진 발령은 향후 미국 내 투자 및 사업을 확대하고, 삼천리그룹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포석이란 설명이다.

또 삼천리 길형도 전무를 기획본부 부사장으로, 조성용 이사를 상무로, 삼천리ES 현운식 이사를 상무로, S-Power 김원중 이사를 상무로 승진 발령하고, 삼천리 권오진, 권현명, 박성호, 김경수, 삼천리ENG 박환배, 휴세스 정경수 이사 대우를 이사로 승진시켰다.

아울러, 사업본부 및 계열사별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삼천리 도시가스 사업본부장에 하찬호 부사장을, S-Power 대표이사에 정희돈 부사장을, 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에 안민호 부사장을, 삼천리ES 대표이사 직무대행에 윤양노 전무를, 휴세스 대표이사에 정경수 이사를 전보 발령했다.

삼천리 CI
삼천리 CI

 

■ 승진

㈜삼천리
사장 ▲유재권 대표이사 ▲이은백 미주본부장
부사장 ▲길형도 기획본부장
상무 ▲조성용
이사 ▲권오진 ▲권현명 ▲박성호 ▲김경수

㈜삼천리ENG
사장 ▲손원현
이사 ▲박환배

㈜삼천리ES
상무 ▲현운식

삼천리자산운용㈜
사장 ▲이재균

㈜S-Power
상무 ▲김원중

㈜휴세스
이사 ▲정경수


■ 전보

㈜삼천리
▲하찬호 도시가스 사업본부장

㈜삼천리ENG
▲손원현 대표이사 손원현

㈜삼천리ES
▲윤양노 대표이사 직무대행

안산도시개발㈜
▲안민호 대표이사

㈜S-Power
▲정희돈 대표이사

㈜휴세스
▲정경수 대표이사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