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폴리케톤 소재 가정용 가압펌프, 이제 녹물 걱정 끝!
[신제품] 폴리케톤 소재 가정용 가압펌프, 이제 녹물 걱정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로펌프, 안전한 가정용 가압펌프 ‘Wilo-PE’ 출시
강도와 내구성 우수, 동급제품으로 최저 소음 실현
윌로펌프가 차세대 소형 가압 펌프 Wilo-PE를 새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폴리케톤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과 안전성 뛰어날뿐만 아니라 동급 최저 소음을 실현했다.
윌로펌프가 차세대 소형 가압 펌프 Wilo-PE를 새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폴리케톤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과 안전성 뛰어날뿐만 아니라 동급 최저 소음을 실현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최근 수돗물 녹물 사건으로 물 안전성이 사회적인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내식성이 뛰어난 폴리케톤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가정용 가압 펌프가 새로 출시돼 주목된다. 글로벌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차세대 가정용 가압 펌프 ‘Wilo-PE(모델명 PE-410MA)’를 출시했다.

Wilo-PE는 폴리케톤 재질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폴리케톤은 강도가 우수하고 내식성이 뛰어난 재질이다. 물이 닿는 중요 부위에 이 소재를 적용해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녹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해 준다.

특히, 대화 소리보다 조용한 최저 소음을 구현한 것도 이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Wilo-PE는 월로펌프 기존 스펙의 모델과 비교해 20dB이상 낮은 40dB대로 운전이 가능해 다용도실 등 생활공간에서도 펌프를 설치할 수 있다.

또 수압이 다른 환경에서도 일정 범위의 압력을 자동제어해 안정적인 급수를 제공해 주며 제어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물의 양에 따라 자동으로 공급 속도를 변화시킴으로써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기존 펌프 대비 최대 20%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아울러, 갑자기 발생하는 이상 현상을 미연에 감지하고 방지하는 등 다양한 안전기능을 추가해 안전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과압 보호 ▲공운전 방지 ▲단절 운전 보호 ▲동파 방지 등이 있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Wilo-PE는 한국을 비롯해 유럽 WRAS/ACS/KTW 음용수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며 “최근 붉은 수돗물 등 물에 대한 사용자의 불안감이 커진 가운데 신소재를 이용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주택, 빌라 등 소형 빌딩의 생활용 펌프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