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서울산업진흥원, 샵플링
‘2019 유통인쇼’ 공동 개최
내달 22일 강남 SETEC에서

도매꾹 ‘유통인쇼’ 초대장
도매꾹 ‘유통인쇼’ 초대장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대한민국 유통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유통인들의 교류의 장과 온라인 판로 개척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국내 B2B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지앤지커머스, 대표 모영일)는 ‘서울산업진흥원’(SBA), 온라인통합솔루션 ‘샵플링’과 내달 22일 서울 강남 SETEC 컨벤션홀에서 ‘2019 유통인쇼’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유통인쇼는 1부·2부로 나눠 진행되며, 억대 매출을 이끈 우수 상품 공급사의 사례 및 전문셀러의 판매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1부에서는 모영일 대표가 ‘세상을 연결하는 것, 우리의 사명입니다’를 주제로 2020년 비전 선포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진 2부에서는 30만 유통 구독자를 이끈 인기 유튜버 ‘신사임당’이 연사로 나서 ‘인플루언서의 도매꾹·도매매 활용 팁’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와 더불어 도매꾹·도매매 외에도 배송대행, 해외 직구 및 역직구, 알리바바 입점 등 다양한 유통 정보에 대해 개인 상담이 가능한 상담부스도 마련된다.

모영일 도매꾹 대표는 “다양한 유통인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귀한 인연, 좋은 정보 얻어 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는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 (campus.domeggook.com/offline/view/no/737)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