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오는 15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4일간 100명에게 50% 할인가 구매 쿠폰 제공

경동나비엔 토스이벤트 페이지
경동나비엔 토스이벤트 페이지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올해 신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편 송금서비스 토스의 행운퀴즈 메뉴에서 제시되는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검색한 후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벤트를 통해 퀴즈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얻으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15일 토스 행운퀴즈 종료 후에도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나비엔 하우스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퀴즈에 참여한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나비엔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종류 온수매트를 1인 1대 한정으로 반값(50%)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기한은 10월 21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이다.

경동나비엔의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The Care’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계획됐다. 나비엔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세심한 기능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로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기준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면서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이 눈에 띤다. 더욱이 이 기능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의 살균 성능까지 인정받았다.

뛰어난 난방 성능으로 수면의 질까지 한차원 높였다. 신제품은 사용자가 쾌적하게 숙면에 취할 수 있도록 설정 온도를 밤새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을 탑재해 기존 제품과 비교해 더욱 똑똑해 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존 출시된 제품과 비교해 40%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하는 것도 눈에 띈다. 1℃ 단위의 좌우분리난방은 물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좌우 각각 수면 패턴에 맞게 시간대별 맞춤 온도 설정도 가능하다.

아울러, 인테리어 용품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모던하고 수려한 감성적 디자인으로 시각적 차별화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아시아 최초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했고, 이어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삶 속으로 스며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