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이온 케어로 또다시 업그레드, 감성디자인도 눈길
10월 한달간 홈쇼핑방송 통해 가다올 겨울시장 평정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을 올해 신제품 'The Care'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을 올해 신제품 'The Care'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한 단계 더 진화된 제품으로 올 가을사냥에 본격 나섰다. 앞으로 한 달간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가올 겨울철 온수매트 시장을 확실히 평정한다는 각오다.

경동나비엔은 30일 저녁부터 정확한 온도제어와 다양한 편의성, 섬세한 감성 품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에 대한 홈쇼핑 방송을 본격 시작했다.

‘나비엔메이트’ 홈쇼핑 방송은 지난 30일 저녁 9시 45분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 기간에는 공식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나비엔 메이트 'The Care'는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프리미엄급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한다.

좌우 매트 온도를 1℃ 단위로 조절 가능한 스마트 분리난방, 매트 온도를 고르고 정확하게 제어하는 나비엔만의 온도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편의기능과 소재의 안전성 등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은 유지한 채, 관리의 편의성과 난방 기능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 호평을 받아왔던 디자인 역시 레트로 감성으로 또 한 번 변화해 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달라진 올해 신제품의 대표 기능은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셀프 이온 케어' 기능이다. 탱크 내부에서 생성된 전기 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순환하며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나비엔 메이트의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로부터 확인받았다. 주로 정수기 등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했다는 점에서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이 마시는 물 정도의 수준임을 입증했다.

난방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을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은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지는 가을철은, 그 어느 때보다 수면의 질이 중요한 시점이다."며, "최고 제품으로 고객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통해 고객의 쾌적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셀프 이온 케어를 비롯 한층 업그레이된 제품을 통해 올해도 국내 온수매트 시장을 확실히 석권하겠다는 계획이다. 나비엔 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의 홈쇼핑 방송은 9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달간 계속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셀프 이온 케어를 비롯 한층 업그레이된 제품을 통해 올해도 국내 온수매트 시장을 확실히 석권하겠다는 계획이다. 나비엔 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의 홈쇼핑 방송은 9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달간 계속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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