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당신이 잠들면 깨어나는 ‘온수의 힘’
탱크내 전기살균모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
셀프 이온 케어와 빠른난방, 숙면가전 신뢰감 강조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 TV CF 한 장면. 당신이 잠드는 순간 깨어나는 '온수의 힘'.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 TV CF 한 장면. 당신이 잠드는 순간 깨어나는 '온수의 힘'.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아침과 저녁으로 서늘한 날씨가 계속되며 온수매트의 계절이 시작됐다.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시장을 주도해온 경동나비엔이 26일부터 ‘나비엔메이트’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나비엔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를 출시하며 숙면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TV 광고에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순환하는 온수의 힘을 강조한다. 소비자의 쾌적한 수면을 완성하기 위해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숙면가전으로서 신뢰감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나비엔메이트’ 올해 신제품 ‘The Care’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해 소비자의 관리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탱크 내부에 설치된 전기살균모듈이 자동으로 동작하며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기존 제품에 적용하던 고온방식의 살균모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주기적으로 순환하기 때문에 별도 조작 없이도 편리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는 ‘빠른 난방 기능’, 스스로 난방악조건을 감지하는 ‘오토히팅 기능’을 추가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기존 ‘나비엔메이트’ 광고가 온수매트처럼 포근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올해 광고에서는 고급감과 스마트한 기술력에 집중했다.

올해로 4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지태가 온수매트를 켜면서 잠이 드는 순간 온수는 깨어난다. 깨어난 온수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의 기능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소비자들이 굳이 신경 쓰지 않아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하는 경동나비엔의 전문성을 한층 강조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메이트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단순한 보조 난방기구에 불과했던 온수매트 시장에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독보적으로 구축해왔다.”며 “올해 는 신제품의 주요 기능인 셀프 이온 케어에 보다 집중한 이번 TV 광고를 통해 나비엔메이트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강조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TV CF 장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TV CF 장면.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