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대상 가스·연탄보일러 교체 및 난방설비 안전점검

열관리시공협회 광주지회 소속 회원들이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다가올 동절기를 대비해 보일러 교체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열관리시공협회 광주지회 소속 회원들이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다가올 동절기를 대비해 보일러 교체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무선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김병규) 광주광역시회(시회장 오정석)는 20일 2019년도 저소득층 난방설비 개선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네 번째 봉사활동을 광주 북구에서 실시했다.

오정석 시회장을 비롯해 조광남 부회장, 김기국 본부장, 김만용 운영위원, 최현호 회원, 정선 회원이 참석한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북구 소재 저소득층 가정에 가스보일러 및 연탄보일러 교체 작업과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난방설비에 대한 안점점검을 실시했다.

오정석 시회장은 “매번 봉사활동에 빠지지 않고 참석해 주시는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들의 작은 노력을 통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이웃들을 생가하면 큰 보람을 느낀다. 오늘 봉사도 안전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열관리시공협회 광주광역시회는 지난 6월 서구를 시작으로 7월 남구, 8월 광산구, 9월 북구 등 지역순회를 하며 저소득층 난방설비 개선사업 봉사활동 실시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