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10시 '카루소' 론칭 방송
베테랑 쇼호스트 유난희 진행
‘JOY OF LIFE’ 컨셉과 프리미엄 소재에 집중
지난해 론칭 이후 1년만에 120억 매출 기록

홈앤쇼핑이 론칭하는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홈앤쇼핑은 2019 FW 시즌을 맞아 오는 8일 오전10시 국내 최정상급 패션디자이너 장광효의 ‘카루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장광효 디자이너는 국내 1호 남성복 디자이너로서 국내 최초로 ‘파리 남성복 컬렉션’에 참가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홈앤쇼핑이 2018 FW 시즌 첫 선을 보인 ‘카루소’는 론칭 1년만에 1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이 날 방송에선 ‘JOY OF LIFE’ 컨셉과 프리미엄 소재에 집중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했다. 이번에 선보일 신상품은 ▲이태리 천연 양가죽 자켓 ▲스페인 이멜다사(社) 리버시블 롱 무스탕 ▲니트 3종 세트 등이다.

홈쇼핑 방송 매출 관련 최초기록을 다량 보유한 라이프 스타일러 유난희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한다.  디자인할 때 긍정적인 기쁨을 담으려고 노력한다는 장광효 디자이너의 철학과 방송 베테랑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역량있는 디자이너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K-패션의 허브 유통채널로서 독보적인 차별화를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 뿐만 아니라 다른 패션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