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탤런트 김성은과 함께하는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시작
NS홈쇼핑, 탤런트 김성은과 함께하는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 진행
토크쇼 형식의 패션 프로그램
2019 FW패션 상품들 선보일 예정
지난 28일 첫 방송
NS홈쇼핑은 탤런트 김성은과 함께하는 토크쇼 형식의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탤런트 김성은과 함께하는 토크쇼 형식의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NS홈쇼핑은 토크쇼 형식의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일 프로포즈’는 NS홈쇼핑이 탤런트 김성은을 내세워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지난 시즌1이 김성은의 재치있는 입담과 패션 센스로 많은 매진 상품을 탄생시키는 등 좋은 반응을 얻자 시즌2를 기획, 준비기간을 거쳐 고정 편성했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에선 2019 FW(가을·겨울)패션 상품들이 소개된다. 김성은의 스타일링으로 패션 아이템 활용법들에 대한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지난 28일 첫 방송에선 NS홈쇼핑이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유리진 티블라우스 5종’이 소개됐다.

유리진 티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데일리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카프 패턴의 포인트 티셔츠와 미드나잇 퍼플, 브론즈 브라운 등의 구성이 6만9900원이다.

첫 방송에선 이어 롱기장의 베스트와 자켓, 팬츠로 구성된 ‘페플럼제이의 시그니처 수트 3종’이 소개됐다.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입을 수도 있고 3가지를 동시에 장착할 수 있는 유니크함이 특징이다. 핏감이 좋은 페플럼제이 수트의 컬러는 블랙,네이비,카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0만9000원. ‘페플럼제이의 밴딩팬츠 4종’은 브라운 체크의 포인트패턴과 와인, 네이비, 블랙 등의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상의와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6만9000원.

NS홈쇼핑 TV패션팀 현준현 팀장은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로 다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패션 아이템 코디네이션 등에서 김성은이 보여줄 재미있는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와 2019 FW 대표 패션상품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