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한국경영학회 주최 학술대회에서
6200명 회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경영학회
중소기업 지원 및 판로확대 기여 인정

홈앤쇼핑이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홈앤쇼핑이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오른쪽)과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홈앤쇼핑이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9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제21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서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기반조성 및 동반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시상식에는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을 비롯해 김용준 한국경영학회 회장(성균관대 교수), 박기우 한국경영학회 수석부회장(성균관대 교수), 이경묵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장(서울대 교수), 김용진 어워드 선정위원회 위원(서강대 교수), 한국경영학회 임원·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은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이라는 설립취지에 입각해 중소 협력사의 부담 경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지원과 상생에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실질적인 지원정책 수립과 함께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956년 설립된 한국경영학회는 62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학회로서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국민경제에 이바지하는 기업에 ‘경영학자가 선정하는 최우수경영 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키워드
#홈앤쇼핑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