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미국 라스베이거스 지회 설립
월드옥타, 미국 라스베이거스 지회 설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현교 초대지회장 “한국 中企, 美진출의 관문으로 만들겠다”
10월14일 제24차 한인경제인대회 열어..김기문 중앙회장 참석
월드 옥타 라스베가스 지회가 출범하면서 국내 중소기업과 동반자 관계를 선언했다.
월드 옥타 라스베이거스 지회가 출범하면서 국내 중소기업과 동반자 관계를 선언했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철의 기자]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하용화)가 지구촌에서 145번째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지회를 설립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라스베이거스 지회는 지난달 27일 발기인 회의와 협회 상임집행위의 승인 절차를 거쳐 지난 5일 지회 설립이 인준되었다. 초대 지회장으로 무역 및 전시 컨벤션 업체인 TSNET,Inc를 경영하는 서현교 대표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서현교 라스베이거스 지회장은 “오는 10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제24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행사준비는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컨벤션전시, 세계 마케팅의 중심지인 도시에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미국시장 진출의 관문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반을 만드는데 지회창립 목적을 두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지회 설립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들과의 협업과 전시, 행사 등 미주 시장진출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기존 전시뿐 아니라 문화, 뷰티, 식품 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적극 나서겠다"고 덧붙였다.라스베가스 지회에는 광고, 금육, 회계사·부동산 등 10명의 회원이 등록됐다. 지회가입 및 문의는 conex114@hanmail.net 로 가능하다.   

한편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MGA그랜드 호텔에서 1000여명의 한인경제인들이 참가하는 제24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비롯해 중앙회 회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