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피커스뷰로, 제6회 토크살롱 '돈쌤의 돈워리, 내월급 괜찮아' 기획

[중소기업투데이 정민구 기자] 30-40대 경력직의 최적 투자 방법을 알려주는 재테크 맞춤 강연이 열린다.

글로벌 지식 콘텐츠 생산-서비스 업체인 서울스피커스뷰로(SSB)는 오는 29일 오후 7~9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CREA 세미나홀에서 '제6회 토크살롱 SSB, <돈쌤의 돈워리, 내월급 괜찮아>'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강연자인 ‘돈이야기 하는 돈쌤’ 정현두 강사는 금융 주권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금융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금융 교육 전문가다. 정 강사는 유튜브 채널 등 누적 조회수 2000만 회를 기록한 2030 경제 재테크 프로그램, SBS 돈워리스쿨에 출연, 경제 및 재테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토크살롱 SSB’에서는 주식, 투자 등 적극적인 재테크 방법을 알지 못하는 3040 경력직을 대상으로 강사가 직접 참가자들의 자산관리 문제점을 진단하고, 현황에 맞는 실질적인 재테크 방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세계 경제 분석을 통한 투자 시장 진단 ▲경제 전망에 대응, 일반인 최선의 자산관리 방법-과 재테크 전략 ▲참가자 고유 자산 관련 노하우-문제점 공유 및 진단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SSB는 "‘토크살롱 SSB’는 타인의 시선보다 나의 행복을 추구하고, 나만의 취향을 즐기는 시대에 발맞추어 매회 한 가지 주제를 선정,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노하우를 나누고 소통하는 토크 세미나"라며 "서울스피커스뷰로는 연사 섭외 서비스를 기반으로 컨벤션과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전문회사로, ‘토크살롱 SSB’를 통해 취향의 시대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했다.

이번 행사 참여 희망자는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애서 신청(참가비 3만5000원)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문의는 서울스피커스뷰로(02-2138-5790)로 전화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