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銀경남본부, 역내 中企에 금융지원 협약
농협銀경남본부, 역내 中企에 금융지원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비즈협회와 손잡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서
경영자금 대출 금리우대-켱영컨설팅 무료 제공 등
경남지역 중소기업 경영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김한술 본부장(사진 오른쪽)은 17일 경남 창원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회의실에서 도내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 손태호 회장과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경남지역 중소기업 경영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김한술 본부장(사진 오른쪽)은 17일 경남 창원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회의실에서 도내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 손태호 회장과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중소기업투데이 정민구 기자]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에 나선다. 

18일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에 따르면 본부는 경남 창원시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회의실에서 도내 중소기업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전날인 17일 체결했다.

본부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들에게 경영자금 대출시 최고 1.65%의 금리우대 혜택과 기업e금융 무료이용, 경영컨설팅 무료제공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경남중기청 이영석 청장은 “도내 대표적인 경제단체와 금융기관인 이노비즈협회와 농협은행간 상생협력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의 좋은 사례”라며 “앞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어 김한술 본부장은 “경남 중소기업의 재도약을 통한 지역경제 활황을 고대한다”며 “NH농협은행은 중소기업이 어려울 때 더 힘이 되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