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주관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노력 평가받아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사진 왼쪽)가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뒤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롯데호텔이 지난 6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9 한국서비스대상’에서 6년 연속 호텔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표준협회는 우리나라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심사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월 1회 고객평가를 기준으로 CS스타(Customer Service Star)를 선정하고, 고객 응대 우수 사례집을 발간하는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노력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롯데호텔 서비스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교육과 사내강사 육성을 통해 서비스 상향 평준화에 힘써왔으며 ISO22000 인증 획득, 객실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저탄소 녹색성장 등 안전과 위생 부문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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