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이 ‘여름패션의류 기획전’과 ‘장마철관련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도매꾹이 ‘여름패션의류 기획전’과 ‘장마철관련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도매꾹이 본격적인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맞춤형 기획전에 나선다.

국내 B2B 쇼핑몰 도매꾹(지앤지커머스, 대표 모영일)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패션의류 기획전’이 진행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 줄 여름바지와 원피스, 모자, 쿨토시 등 멋스러운 의류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마철관련 상품 기획전’도 준비돼 있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우산, 장화와 패션우비 등 집중호우 완벽 대비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는 장마가 끝나는 시점인 내달 중순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오준호 도매꾹 책임은 “도매꾹에서는 소비자분들이 여름 더위 및 장마철을 대비해 관련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기획전들 잘 확인하시고, 올 여름을 시원하고 알뜰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기획전은 도매꾹 홈페이지 (domeggook.com/main/item/itemEventList.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