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7시35분부터 '러비더비 바디미스트' 선보여
TV홈쇼핑 방송·모바일 전용방송 동시 시청 가능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홈앤쇼핑은 20일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통해 바디미스트 ‘러비더비’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7시35분부터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통해 ‘러비더비 바디미스트’를 선보인다.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벨기에 온천수와 오미자열매 추출물, 피톤치드, 아스타잔틴을 원료로 사용했다. 수분유지, 각질개선, 윤기개선, 쿨링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고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어텐저린, 허니문, 그린스카이 등 바디미스트 8종과 디퓨저 2종, 섬유향수 1종, 기프트박스 구성으로 판매된다. 포토 상품평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 ‘멤브레인 샤쉐 1+1’ 사은품을 제공한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7년 7월부터 업계 최초로 모바일앱을 통해 TV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전용방송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2채널’을 선보였다. 이어 ‘모바일 2채널 라이브’를 오픈해 고객들이 모바일에서 TV홈쇼핑 방송상품을 미리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2채널을 통해 신규 론칭상품을 우선적으로 편성함으로써 중소협력사의 입점기회 확대와 성공적 론칭을 지원하고 있다. 이들 협력업체의 경우 별도 추가비용 없이 판매기회를 얻게 되는 셈이다. 제작·편집·방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모두 홈앤쇼핑이 부담한다.

특히 TV방송이라는 제약 때문에 입점기회를 얻기 어려운 상품들은 홈앤쇼핑의 모바일 트래픽을 활용해 판매 및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