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김치·여성의류·소파 등 인기상품 23가지 선보여
가격할인·사은품증정 등 혜택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 공영쇼핑은 오는 22~23일 이틀간 ‘상반기 베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공영쇼핑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상품 가운데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23개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집전에 맞춰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들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식품류는 현지 배송으로 신선함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며 올 상반기 주문액 기준 37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가족사과’를 비롯해 ‘장길영사과세트’, ‘한성김치’를 방송한다.

높은 품질로 론칭 이후 몇 년째 롱런을 기록한 상품들도 선정됐다. 개국 이후 매년 베스트 상품으로 뽑히고 있는 공영쇼핑 여성의류 1등 브랜드 ‘마담 엘레강스’, 2017년 6월 론칭 이후 총25회 매진을 기록한 ‘김하진 뚝배기불고기’ 도 판매한다.

이외에 분야별 1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창억떡’, ‘완도 전복’도 방송한다.

공산품은 56년 전통의 가구 전문브랜드인 장인가구 아테네소파가 올 상반기 86억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해 베스트상품으로 뽑혔다.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도 방송한다. 반려동물용 ‘VUUM 펫 드라이룸’(렌털)은 목욕후 드라이, 털날림 방지, 음이온∙근적외선 방출 등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토탈 펫 케어 제품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