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여름상품 기획전’ 실시

도매꾹이 ‘여름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여름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에 나섰다.
도매꾹이 ‘여름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여름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에 나섰다.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지난해 보다 더욱 무더울 것이라는 올 여름. 본격적인 무더위에 돌입하기 전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할 시점이다.

이에 B2B 쇼핑몰 도매꾹(지앤지커머스, 대표 모영일)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여름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여름철 ‘핫’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야외 활동 시 햇빛 차단을 돕는 ‘여름 모자’와 ‘쿨 토시’를 비롯해, 여름 인기 상품인 ‘휴대용 미니 선풍기’, ‘물놀이 방수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준호 도매꾹 책임은 “도매꾹에서는 올 여름 폭염에 대비하고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상품전인 ‘여름상품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도매꾹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다양한 여름 필수품을 확인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획적의 다양한 상품들은 도매꾹 홈페이지 (domeggook.com/main/item/itemEvent.php?no=6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