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중기주간 맞아 진행
노란우산공제 가입자 대상 ‘퀴즈 이벤트’
전 국민 대상 ‘중/소/기/업 4행시 페스티발’

노란우산공제 캐릭터
노란우산공제 캐릭터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제31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퀴즈이벤트와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노란우산공제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퀴즈이벤트는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한 소기업, 소상공인들에게 중소기업주간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주간 관련 퀴즈 2문제를 모두 맞춘 정답자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한다.

퀴즈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들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www.8899.or.kr)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 앱(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다운받아 참여하면 된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자가 아니라 참여치 못했다고 아쉬워 할 필요가 없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중/소/기/업 4행시 페스티발’이 있다.

네이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4행시 페스티발은 우리 중소기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마련됐다. 총 200명에게 4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2만원 150명, 3만원 50명)을 기프티콘 형태로 지급된다.

제출작에 대한 최종 심사를 거쳐 오는 31일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중기중앙회 청년희망일자리국(02-2124-4011~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