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정의 달 취향저격 이벤트’
1541명에 안마의자 등 푸짐한 경품 제공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중소기업투데이 김형태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융권에서 가정의 달 행사를 알차게 진행한다.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등 주요 은행들이 속속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펼쳐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에서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154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부모님을 위한 450만원 상당 안마의자(1명) ▲부부를 위한 커플스파이용권(10명) ▲자녀를 위한 한삼인 아이홍삼(30명) ▲가족을 위한 또래오래치킨 모바일쿠폰(500명) ▲나를 위한 스타벅스 싱글디저트세트 모바일쿠폰(1000명)등이 가족 구성원 취향 맞춤형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 1600-28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 디지털 고객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KEB하나은행은 ‘가족모임·개인재테크 신상품’을, IBK기업은행은 5월 어린이날(1세~13세), 어버이날(50세 이상), 스승의 날(유치원·어린이집, 초·중·고교 및 대학교 교사·교직원), 성년의 날(20세), 부부의 날(결혼 7년 이내) 등 5월 기념일에 해당하는 고객으로 만기 1년 IBK적립식중금채에 가입하면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미소를 끌어낼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