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적금 가입 고객에 키자니아 할인권 증정
키자니아 전용 화폐 쿠폰 증정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은행]

[중소기업투데이 김형태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은행권에서 발빠른 고객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신한은행은 가족 모두에 추억을 남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가족나들이를 통해 체험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최고 이자율 연 2.75%이다. 최근 3개월 적금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연 1.0%p, 키자니아 고객 모두에게 연 0.5%p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가입자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입장권 35% 할인 쿠폰과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쿠폰을 적금 가입 즉시 신한은행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제공 한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은 2일부터 7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신규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신한 플러스를 통한 상품 신규 시(잔액 5만원 이상 계좌 대상) 매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무료이용권 ▲100명의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키자니아파크 현장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캐릭터 인형, 쿠션, 열쇠고리,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와 함께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만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자니아는 MBC의 7번째 자회사인 ㈜엠비씨플레이비(MBC PlayBe)가 운용하는 공익적 문화교육 프로그램이다. 2008년 9월 설립된 ㈜엠비씨플레이비가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의 국내 사업권을 보유하고, 2010년 2월과 2016년 4월 서울과 부산에 각각 키자니아를 오픈 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