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친’ ‘아시아 세자’ 박보검·신한의 만남
진실되고 따뜻한 이미지 신한의 지향과 부합
새로운 쏠(SOL) 광고 선보일 예정

신한은행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신한은행 모델인 배우 박보검. [신한은행]

[중소기업투데이 김형태 기자] 이미지가 같은 배우를 모델로 하면 시너지가 기대된다.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신한은행의 노력이 ‘국민남친’을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박보검이 신한은행에 얼마나 많은 계좌를 선물할지, 금융권에 또 다른 열풍을 불러 일으킬지 주목된다.

신한은행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고객 가치 창조’를 기치로 내걸고 ‘고객 중심 경영’에 나서고 있는 신한은행은 새로운 모델을 선정했다. 진실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청소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바로 그다. 신한은행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할 계획이다.

배우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올해 초에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짝을 이뤄 섬세하고 진실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국민남친’으로 등극했다. 또한 연기는 물론 노래,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대세 배우’로 불리우면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배우 박보검이 팬 한 사람 한 사람을 따뜻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고 신한은행이 추진하는 ‘고객 중심의 따뜻한 금융’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배우 박보검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새로운 쏠(SOL)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작년에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선정했다. 기존 금융권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광고를 제작해 큰 인기를 모았다. ‘워너원’ 멤버들의 얼굴을 담은 체크카드는 사전 예약만으로 5만좌가 돌파하며 금융권에 아이돌 모델 열풍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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