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획전 마련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전국에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인 5월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이에 국내 B2B쇼핑몰 ‘도매꾹(지앤지커머스)’은 5월을 맞아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내달 4일까지 ‘어린이날 기획전’이 진행된다. 변신로봇, 레고 블록, 소꿉놀이 제품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많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4일까지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상품 기획전’이 이어진다. 부모님과 선생님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카네이션 바구니 및 브로치’ 등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을 비롯해 ‘플라워 디퓨저’, ‘건강 꽃차’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준호 도매꾹 책임은 “5월은 감사와 존경,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들의 판매가 증가하는 달”이라며 “도매꾹에서는 소비자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획전을 활용해 적은 비용이지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상품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기획전은 도매꾹 홈페이지(domeggook.com/main/item/itemEventList.ph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