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형 필터 등 최대 41% 할인 제공
한국도자기 본차이나와 협업해 제품 생산

㈜아이오텍이 생산하는 반려동물용 정수기 펫맘워터 이미지
㈜아이오텍이 생산하는 반려동물용 정수기 펫맘워터 이미지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고양이는 물을 잘 마시지 않는 습성을 지녔고, 대부분이 그릇에 담긴 물보다 흐르는 물을 더 좋아한다. 가장 큰 이유는 흐르는 물이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다양한 분수형 급수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 입주기업인 ㈜아이오텍은 반려동물용 정수기 ‘펫맘워터’ 출시하며 지난 2일부터 와디즈 크루아드펀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크라우드펀딩(리워드형)을 통해 반려동물용 정수기 펫맘워터와 교체형 필터, 미니멀 자동급식기 펫맘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펫맘워터는 반려동물의 안전 및 위생을 위한 기능이 강화된 고양이 전용 정수기로, 한국도자기 본차이나와의 협업을 통해 세라믹소재로 제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수기 내부에 사용되는 모터를 무선으로 제작해 반려동물의 감전 사고를 예방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고재수 아이오텍 대표는 “최근 국내외에서 반려동물 시장 성장에 힘입어 펫테크(Pet-Tech)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반려동물용 정수기의 시장 가능성 및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에 대해 모색해 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동급식기 펫맘은 지난 2016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리워드형)을 통해 펀딩 목표금액의 495%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