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트 스마트벨트, 롯데백화점에 입점
브랜드 인지도, 시장점유율 잡기 나서

웰트 스마트밸트.(홈페이지 캡처)
웰트 스마트밸트.(홈페이지 캡처)

[중소기업투데이 박진형 기자] 기술력 하나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제품이 있어 화제다.

삼성전자 스핀오프 기업 웰트(주)(대표 강성지)가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스마트벨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물론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웰트 스마트벨트는 착용만 해도 사용자의 허리둘레, 걸음 수, 앉은 시간, 과식여부를 감지해 사용자의 생활습관과 건강상태를 파악한다. 생산된 정보는 웰트 앱을 통해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이미 웰트 스마트벨트는 올해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에서는 전세계 4400여개 참석 업체 중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면서 미국 현지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지난해 10월 프랑스 경제사절단 국빈만찬에서 강성지 웰트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른쪽부터)
지난해 10월 프랑스 경제사절단 국빈만찬에서 강성지 웰트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른쪽부터)

이보다 앞선 지난해 10월에는 프랑스 경제사절단 국빈만찬에서 웰트 스마트벨트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웰트는 내달 1일부터 5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6층에 전용 매장을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강성지 웰트 대표는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웰트는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며 “고객도 웰트를 통해 최고 품질의 벨트와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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